카테고리 없음

비공개 인스타그램 염탐하는 법 알아보기

라이프체크 2024. 5. 15.

비공개 인스타그램 염탐하는 법

비공개 인스타그램 염탐하는 법 알아보기 인스타그램은 사진과 동영상을 공유하고 다른 사람들과 소통할 수 있는 인기 있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입니다. 그러나 때로는 다른 사용자의 계정이 비공개로 설정되어 있어 게시물을 엿보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럴 때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을 소개합니다.

 

01234567891011121314

1. 비행기모드 활용

비행기모드는 셀룰러 데이터 및 Wi-Fi 연결을 차단하여 휴대전화의 통신 기능을 비활성화하는 기능입니다. 이를 이용하여 상대방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읽을 수 있습니다.

  1. 인스타그램 앱을 실행하고 스토리를 클릭하기 전에 비행기모드를 켭니다.
  2. 비행기모드가 켜진 상태에서 상대방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열어봅니다. 이렇게 하면 상대방이 내가 스토리를 읽은 것을 알 수 없습니다.
  3. 스토리를 읽은 후에는 반드시 비행기모드를 종료하고 인스타그램 앱을 종료합니다. 이 단계를 지키지 않으면 상대방이 스토리를 읽은 것으로 표시됩니다.

더 안전한 방법을 원한다면 비행기모드 상태에서 기기를 재부팅한 후 스토리를 읽은 후 재차 비행기모드를 종료하는 것이 좋습니다.

2. 차단 후 해제

다소 과감하지만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는 상대방의 스토리를 차단하는 것입니다. 스토리를 읽은 후에는 상대방의 계정으로 이동하여 차단한 후, 스토리가 사라진 후 차단을 해제하면 됩니다.

이렇게 하면 상대방이 내가 스토리를 읽은 것을 알 수 없게 됩니다. 다만 이 방법은 어느 정도의 용기가 필요하며, 차단을 해제하는 시점이 중요합니다.

관련 링크

인스타그램 공식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비행기모드 사용법

인스타그램 계정 차단하기

FAQ

1. 비행기모드를 사용하여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읽으면 상대방이 내가 읽은 것을 알 수 있나요?

비행기모드를 사용하여 스토리를 읽으면 상대방이 읽은 것을 알 수 없습니다. 다만 반드시 비행기모드를 종료한 후에는 인스타그램 앱을 종료해야 합니다.

2. 상대방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차단한 후 해제하면 어떤 효과가 있나요?

상대방의 스토리를 차단한 후 해제하면 내가 스토리를 읽은 것을 상대방이 알 수 없게 됩니다. 다만 이 과정에서 상대방에게 약간의 당혹감을 줄 수 있습니다.

3.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읽을 때 상대방이 내가 읽은 것을 알게 되는 경우가 있나요?

비행기모드를 사용하여 스토리를 읽을 때는 상대방이 내가 읽은 것을 알 수 없습니다. 다만 스토리를 읽은 후에는 반드시 비행기모드를 종료한 후에 인스타그램 앱을 종료해야 합니다.

 

01234567891011121314

댓글

💲 추천 글